지역소식

하동라이온스클럽·녹향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하동신문 0 356

하동라이온스클럽·녹향라이온스클럽 회장 이·취임식 

 

하동라이온스클럽 51대 회장에 서정일L

녹향라이온스클럽 16대 회장에 우금자L 취임

 

지난 24일 하동문화예술회관 2층에서 하동라이온스클럽 창립 50주념 기념 및 51대 서정일 회장, 하동녹향라이온스클럽 창립15주년 기념 및 16대 우금자 회장 취임식과 355-B3지구 동광양라이온스클럽 자매결연 24주년, 355-A지구 부산연제라이온스클럽 자매결연 15주년 기념행사에 윤상기 군수, 이갑재 도의원, 정의근 군의회 부의장 등 기관·단체장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E지구 진종식 총재, 355-E지구 조재근 전 총재, 부산연제라이온스클럽회원, 355-B3지구 동광양라이온스클럽회원과, 

355-E지구 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하동라이온스 이학명 총무의 사회로 개회선언 및 타종에 이어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연혁 및 업적소개 순으로 진행 됐다.

이날 이?취임식 행사에서 서향득 이임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지난 1년의 임기동안 하동라이온스클럽을 무난하게 잘 이끌어 성실히 책무를 마칠수 있도록 염려해주시고 늘 배려를 아끼지 않으신 라이온 가족 모든분들게 감사의 인사를 하였고’ 정미아 이임회장은 “오늘 취임하는 우금자 회장님은 지금까지 라이온스클럽의 요직을 두루 거친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하동녹향 라이온스클럽을 반석위에 올려놓을 것이다. 그리고 봉사활동은 혼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한 하동라이온스 서정일 회장은 취임사에서  “소통하고 배려하는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한 해 동안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지역사회 여러 분야의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와 실천하겠다.” 고 강조 했다.

이어 우금자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오늘 취임식을 갖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선배들의 업적을 잊지 않고 라이온스의 봉사정신을 계승 발전시키는데 작은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동라이온스 클럽 2017-2018을 이끌어갈 51대 임원은 서정일 회장, 박성기 제1부회장, 박종욱 제2부회장, 정갑수 제3부회장, 이학명 총무, 박귀택 재무, 임재택 LT, 김철기 TT 이며, 녹향라이온스 클럽 16대 임원은 우금자 회장, 김영림 제1부회장, 전옥례 제2부회장, 이명숫 제3부회장, 김인숙 총무, 강영선 재무, 김선엽 LT, 박점순 TT 이다.   

 

 /신광용 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